이런 커리어는 없었다! 페이커의 400승 & 1경기 POG '케리'아 l BMW THE DRIVE EP.4

게시일 2021. 02. 06.
#WINCAM #페이커 #케리아
여러분들의 응원에 힘입어 BRO 상대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.
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!
▶️Subscribe and support us:
ko-u.info
▶️Join T1 Membership:
ko-u.info/too/Jprx3bX49vNl6Bcw01Cwfg.htmljoin
Follow T1 pages:
▶️Official Website : t1.gg
▶️Official Twitter : T1LoL
▶️Official Facebook : T1LoL
▶️Official KO-u : ko-u.info
▶️Official Instagram : T1LoL
▶️Official Weibo: www.weibo.com/SKTT1LOL
▶️Official Shop : t1.gg/shop

댓글

  • 페이커 항상 응원하고 있어요. 몇몇 도 넘은 악플로 인해서 힘들어하시는거 보고 저도 정말 슬펐어요. 그럼에도 항상 밝은 모습 보여주시고 좋은 경기력 보여주셔셔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하고있어요

  • 케리아 너무 졸귀다

  • 엄따봉 ㄷㄷㄷ

  • faker keria wow

  • 구마유시 징계는 언제하나요

  • 5:42 아 케리아 넘 기여어 곰돌이 손 흔든당 🐻👋🏻👋🏻

  • I would love to see Oner having eye contact with faker hahahahah

    • he would be like “yahhhh don’t look at me that way” 😂

  • "1세트를 세트로 플레이" 엌ㅋㅋㅋㅋㅋ

  • Fakeria = 빡캐리야 ~~~~~~~~!!!!!

  • 테디도 있네

  • 캐리아ㅋㅋㅋ이커 계속 의식해서 웃는 거 개웃김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it's too fun to watch keria 😂 he's too cute

  • 캐리아는 조근조근하게 자기 할 말 다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탱이야 진짜..ㅋㅋㅋㅋㅋㅋ

  • 그래서 구마유시 징계는 언재함?

  • 우리혁 400승 축하합니다 부대에서도 항상 경기보면서 응원하고 있어요 1라운드 마지막 DRX전도 다들 화이팅~

  • stream RUNNER by Raiden, Baekhyun, Changmo, ft. T1

  • Thank you for the eng subs

  • 알았으니까 구마유시 좀 빼주세요

  • 형 m이였어??

  • 그마유시 제명안되나요?? 페이커 t1 팬인데 진짜 구미유시 인성 때문에 돌아섭니다 수고하세요.

    • 제명까지 해라고?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• AHahah this Eye-contact challenge must be kept! #T1Fighting #T1WIN

  • Yeay dah ada subtitle

  • 사회자 목소리 두번 잡히는거 세상불편

  • 응원합니다

  • Can we get the drive with faker and clozer??

  • 하.. 제우스 생일이 좀만 더 빨랐으면 지금 최소 6승2패는 찍었을듯 ㅜㅜ 그래도 요즘엔 그 탑라이너 안봐도 돼서 좋다 ㅎㅎ

  • 아 진짜 류민석 사랑해 우리혁도요 ㅠㅠㅠ

  • FA KER IA

  • T18등에서 5등까지 계속 연승을 기원합니다

  • 소통 좋은데 영상이 왜이렇게 숨막히지 ㅋㅋㅋㅋ bgm 없어서 그런가

  • 5s eye contact should be an official corner in BMW the drive

  • 그래서 트할 어케됌

  • Subtitles when

  • NICE, FAKERIA !

  • 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. ㅋ ㅋㅋ ㅋ 닮았다 ㅋㅋ

  • MC: Deft’s gag vs. Faker’s gag Keria: *letting out the biggest sigh*

  • 우리 혁 400승 축하해요❤

  • Still waiting for the subtitles :(

  • English sub please

  • 페이커선수, 아시겟지만 정상에 잇으면 관심이 역으로도 많이 몰리는법입니다 ~! 너무 맘 상하지마시고 끝까지 화이팅 하세요 !! 케리아 선수 졸귀탱 조합 신선하네요 .. 작년은 drx 응원햇엇는데 ㅎㅇㅌ ~!

  • 케리아 현웃 몇번 터지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혁도 밝은 모습 보기 좋다구...

  • 601경기에서 400승을 만든거면 승률 65퍼 넘는거 아닌가? ㄷㄷ

  • would love to have subtitles for this one too

    • the subs are out bruhh

  • ✨🖤

  • english subtitles please

  • 왜 근데 항상 곰인형을 안고있어요?ㅋㅋㅋㅋ 너무귀여워ㅋㅋ

  • 우리혁 항상 응원합니다😍😍😍

  • 캐리아선수 그전팀에 있을 때부터 원래 이렇게 귀여웠나요?

  • I need english subtitles :(

  • 이제야 1년차였어??? 세상에 진짜 애기구나ㅋㅋㅋㅋㅋㅋ 이 조합 너무 웃기고 귀엽네

  • 와 세뱃돈 ㅋㅋㅋ 친척이 페이커 ㅋㅋㅋㅋㅋ 물어보고 싶은거 엄청 많겠다..

  • the car horns were funny tho :((

  • 칸나는 제발 나오지말고~

  • 역시... 사랑해요 페이커

  • 입고있는 후리스 판매 해주시면 안되나요??? 넘이쁜데ㅠㅠ

  • 졸귀다 진짴ㅋㅋㅋㅋㅋㅋㅋ

  • 22:52 lmao keria

  • Please someone tell me the opening song of this video. Thanks in advance ! :)

  • Hi, i’m a new lol yt. I make montages and video.exe. I spend a lot of time editing, especially on the last two videos and i think you guys can help me telling me if there are mistakes that i can fix, so i can improve. Thx u 🙏🏻🙏🏻🙏🏻

  • 복싱선수 이상혁ㅋㅋ

  • 사랑한다

  • 23:19 ㅋㅋㅋㅋㅋㅋ 빵 터졌네요 ㅋㅋㅋㅋ 페이커선수의 기운을 받아 올해는 꼭...꼭!!! 플라티넘 가보도록 노력할게요~~! 근데 8년째 안되는데 가능할까요 ㅋㅋㅋㅋㅋ

  • 구마유시좀 어떻게 해라 교육을시키던지 개념을 박던지 애가 기본이 안되있는데 무슨 선수야

  • 5초 눈맞춤 고정코너로 합시다 ㅋㅋㅋㅋ너무귀여워요ㅜㅜㅜ

  • 저 무릎에 있는 수건은 어디서 사나요 ㅠ

  • English subsss 🥰

  • pls add subs :)

  • Eng subs please? 🥺

  • 다들 힘들다고 생각하겠지만 전설들은 선수시절 후반기에 다시 찾아오는 전성기가 있으니 한번 도오전

  • 7:30 생각나는건 있는데 눈치보는 모습 ㅋㅋㅋ

  • 호뽑뽑요

  • 12:06 ㅋㅋ ㅋ ㅋ ㅋ ㅋ ㅋ케리아 페이커 따라하는거 ㄹㅇ 아 엘씨케이에서도 인터뷰때 따라하는거 쌉 졸귀탱이었는데 왤캐 귀여운겨 ㅠ

  • 아 다들 너무 귀여우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ㅜㅜㅜㅜㅜ

  • 우리혁 우리혁 ♡

  • 재미없는 글은 처내는 페이커~ 따봉날려어~

  • 이 두명 조합 너무 좋다...

  • 우리혁 케리아 다 채고

  • 페이커가 대회에서(lck) 집중하면 안되는 이유가 오늘 경기였다는 생각이 드네요ㅋㅋㅋ

  • 23:56 그..... 그만...🐻

  • 선수들 모두 다 행복하세요 얍얍얍!!!

  • 행복하다

  • 초반에 어려운 시기도 있었지만 그래도 잘 극복해가는 거 같아 좋습니다. 앞으로도 많이 승리해서 더 드라이브 자주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. T1 화이팅

  • 구마유시님 좀 올려보시죵....인성이....ㅠㅠ t1되게 좋아하는뎅...

  • 진짜 류민석 얘는 물건이다.. 긴장하지말고 항상 100% 경기에 쏟아내자

  • Subtitles please T1

  • 오늘 정말 역대급 라이브였네요 웃는 선수들 모습에 행복해집니다 ㅎㅎ

  • T1선수 그리고 우리 페이커선수 행복한 한주 되게해줘서 감사합니당♥

  • 케리아 혁규대하는거랑 페이커선수 대하는거랑 ㅋㅋㅋㅋㅋ 마포고 듀온데 왜이리 다르냐ㅠㅠ 귀여워

  • Clap clap clap🤣

  • 케리아 저친구 진심 맘에들게 생겼네

  • T1은 BMW, 젠지는 벤츠

  • 꼭 올해 롤드컵 우승합시다 t1 그리고 faker

  • 축하드립니다!

  • FaKeria

  • 이커형 400승 축하해!!!

  • 아가티원 여기에 페이커가 들어가니까 중심이 잡힌다 클로저도 잘 키워보자 정말 놓치면 아까운 인재임 올해는 제발 우승하고 롤드컵 갔으면 좋겠다 !

  • 왜 둘이 형재 같은지 의문

  • 난 아무리 생각해도 엘림이 POG 못받은게 이해가 안된다

  • 엄티선수를 엄지선수로 들었따..

  • 언제 나올 수 있을지 모르지만 오너도 한번 보고싶긴하다.t1연승해서 기적만들어보자 화이팅!!!